노고단 등산

길 안내

노고단 등산로의 출발점은 성삼재라고 하는 곳입니다. 이 지도를 보면 성삼재(왼쪽 아래)에서 노고단(오른쪽 위)으로 가는 길이 나타나 있습니다. 이 지도는 좀 더 높은 해상도 버전으로도 올려놨습니다.

올라가는 길

길은 아무나 올라갈 수록 쉽게 만들어져 있어서 하이킹 장비는 전혀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식물에 대한 지식이 짧은 관계로 그냥 계속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꽃에 앉은 잠자리


특이하게 생긴...


꽃봉오리


구름이 걸림

올라가다 산을 쳐다보면 구름이 걸려있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작은 계곡

개울이 흐르는 이 조그마한 계곡은 지도에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나비

몇몇 잠자리와는 달리 나비는 모두 활발해서 나무 가지나 꽃에 오랫동안 앉아 있지를 않았습니다. 다행히 가까스로 앉아 있는 모습을 찍는데 성공했습니다.

고사리


도토리




계속 올라가는 중


생강


한 번 올라와봐요

영화 포스터 찍는 기분으로 엄마와 함께 전망대 근처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멀리 보이는 광경

전망대에서 소백산맥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산 꼭대기

산 정상에 있는 전망대입니다. 여기에 방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가족 사진

그래서 대신에 정상을 가리키는 팻말 아래에서 기념 사진을 하나 찍었습니다.

겹쳐 보이는 산

여러 산이 층층이 겹쳐 보이는 모습도 찍어봤습니다.

하산

그리고 출발점으로 돌아갔습니다.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최희선 작성일: :

멋지군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